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양평 쭈꾸미 맛~! 와따~쭈꾸미 본문

꿀~꺽~!

양평 쭈꾸미 맛~! 와따~쭈꾸미

별들의외침 2020. 11. 1. 00:01

동네를 벗어나지 않는 제가
양평에 가게 되었슴다

우연히 연락온 고딩 동창~
십년만인지...너무 반가웠어요

급히 약속을 잡고 친구 한명이
운영하는 가게인
'와따!쭈꾸미~'

ㅎㅎ
이름이 뭐랄까??
잊혀지지는 않을듯 싶네요~^^

거의 십년가까이 못봤던 친구들인데
어쩜 고교시절 변함없어요

얼굴에 주름이 살포시 그려진것 외엔
변한것없이 옛 추억이 새록새록~

친구 얼굴도 봤으니
쭈꾸미 맛을 봐야겠죠~

철판쭈꾸미로 주문~!
기본 상차림인데 특별할것 없는
기본이지만 전 냉묵사발?요거
맛있더라구요

아쉬운건
친구 한명이 매운것을
잘 못먹어서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왕십리이마트 쭈꾸미와
용두동 나정순 할머니 쭈꾸미도
먹어봤지만 요리 통통한 쭈꾸미는
아니었듯 싶어요

쭈꾸미가 통통해서 좋았고
질기지 않고 촉촉하면서
씹는 식감이 좋더라구요

요 하얀게 뭐라 했는데 기억이 나질
않지만 첨엔 뭐 이걸 싸먹나 싶다
맛이 궁금해서 함꺼쌈에 먹었는데
의외로 맛이좋더라구요~

사실 와~!!
진짜맛있다정도는 아니었던
맛인데 계속 생각나는거 보니
맛있었나봐요~^^

너무 보고싶었던 친구들
다시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이 친구들과 함께 영원히 가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