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백종원표 갈비찜 도전~!! 본문

꿀~꺽~!

백종원표 갈비찜 도전~!!

별들의외침 2020. 10. 22. 23:07

지인분이 갈비찜거리가 많이 들어왔다며

아들녀석 해주라고 주고갔어요~

ㅎㅎ

그렇지 않아도 무얼 먹어야하나.. 생각중인데

너무 감사했어요~

백종원 레시피는 간단하지만 간을 보면서

요리를 해야합니다

저도 몇번 따라해봤지만 간이 강해서

항상 물을 추가로 넣게 되거든요~^^

 

그럼 갈비찜 만드는 영상을 통해서 맛있는

갈비찜 만들어보아요~^^

https://youtu.be/nfQpiuMAbuE

출처: YouTube

백종원셰프 레시피대로 완성된 갈비찜입니다~

사실 졸이면서 추가로 물을 넣고 졸이고 또 넣고~^^;;

어렵사리 완성된 갈비찜인데 의외로 맛있네요

맛있어 보이나요~?

 

갈비양이 동일하지 못하다보니 

양념비율을 못맞춰서 국물맛이 깊지 못했어요

그래도 나름 만족하며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게 되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