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약수동 하이가쯔 새우가쯔나베~ 본문

꿀~꺽~!

약수동 하이가쯔 새우가쯔나베~

별들의외침 2023. 4. 20. 22:44

일식을 그닥 즐겨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끔 먹기네는 괜찮은것 같아요!
지인인분이 맛집이 있다면 알려준

'하이가쯔!'

 

약수동에 자리잡고 있는 하이가쯔!

오!! 집 가까이 맛집이 있는줄 몰랐네요^^

 

가게는 그리 크지 않지만 젊은층이 주 고객이네요!

요즘 맛집들은 젊은층을 얼마나 매료시키느냐에 달려있는것 같아요!

그럼 제가 주문한 새우가쯔나베 볼까요^^

사진에서 잘려진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밑반찬이 나옵니다!

새우가쯔나베는 큰 새우 3마리가 들어있네요!

밥은 리필이 되어서 한공기 추가로 더 먹었어요^^

밥을 좋아하는 저에겐 밥양이 살짝 적더라구요!

 

맛집이라해서 누구에게나 맛집은 아니겠죠^^

제가 그리 일식요리를 즐겨먹지 않아서인지 

궂이 누가 가자고 하지 않음 생각나지는 않을것 같아요^^

 

그래도 한식을 즐겨먹는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https://naver.me/5kXib9fc

 

네이버 지도

하이가쯔

map.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