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로드리에서 맛본 시원한 레몬에이디 본문

꿀~꺽~!

로드리에서 맛본 시원한 레몬에이디

별들의외침 2023. 4. 15. 23:51

미세먼지 때문에 맑은 하늘은 보기 힘들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칼칼해 지지만

그래도 집 주변에 넘쳐나는 커피숍이 있고

넘쳐나는 커피숍 가운데 입맛을 사로잡은 

단골커피숍이 있고

단골커피숍에서 시원한 레몬에이디를 마시니

칼칼해진 목이 매끄러운 지는 느낌이 드네요!

 

소화가 잘 안되었는데 시원한 레몬에이디를

마시니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이 좋네요!

레몬을 평상시 잘 안먹는데

에이디로 먹으니 새콤 달콤한 맛이 좋아요!

사장님 서비스로 김으로 만든 소스를 바른

오드리 이름모를 빵!

김이 들어가서 약간 특이한 소스더라구요

그래도 로드리에서 만든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김들어간 소스도 가끔 먹기에는 좋네요!

 

사장님의 배려있는 서비스와 시원한 레몬에이드로

오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