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성식이네 닭발로 야식의 즐거움! 본문

꿀~꺽~!

성식이네 닭발로 야식의 즐거움!

별들의외침 2023. 2. 19. 22:41

배달의 음식은 역시 끊을수가 없네요
닭발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오랜만에 '성식이네 닭발' 주문했어요

뼈발라먹기 귀찮으니 뼈없는 닭발 초스피드로 주문완료!

매운맛을 잡아줄 우유도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으니

오늘은 과감하게 용기를 내어 매운맛에 도전합니다!!!

 

'성식이네 닭발 매운맛!!'

드뎌 주문한 닭발이 도착했어요

개봉하자마자 풍기는 매운 양념맛!!!

우리에겐 우유가 있으니..ㅎㅎ

역시 닭발은 뼈가 없어야 합니다!

 매운맛을 주문해서 닭발 3-4개먹고 우유 한번 들이마시고!

ㅎㅎ

우유만 3-4개를 마신것 같아요^^

닭발도 맛있지만 요 떡고 양념이 잘 베어 있어 맛있어요

셀프주먹밥!

닭발 식기전에 빨리 먹어야 하니 주먹밥은 생략하고 

걍 밥과 김을 비벼서 수저도 떠먹는 것으로 결정!

아!!요 부침개가도 또 일품입니다

제가 닭발 먹는것에 심취해서 부침개를 잊고 있다 거의 식었을때쯤

먹었는데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담에 요 부침개부터 먹어봐야겠어요!

 

오랜만에 성식이네 닭발먹고 배가 든든해 집니다!

야식이지만 우유랑 같이 먹었으니 건강식이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