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SBS생방송 투데이 "레시피를 훔쳐라" 전 마스터셰프 박우연셰프의 프리미엄 맛스토리/ 셰프가 만드는 올바른 먹거리 본문

꿀~꺽~!

SBS생방송 투데이 "레시피를 훔쳐라" 전 마스터셰프 박우연셰프의 프리미엄 맛스토리/ 셰프가 만드는 올바른 먹거리

별들의외침 2023. 1. 27. 22:51

명절이라 큰 언니가 친정집에 오지
못한 마음을 선물로 보냈어요

많이 알아보고 고민하고 주문해 준거지만 언니역시 맛을 보장 못하기에
일단 맛만 볼수 있게 주문해주었어요!

제주산 한돈 고추장 불고기와 간장양념 불고기로 보냈네요!

어떤 맛일까 기대하면서 먼저 고추장
불고기를 먼저 개봉했슴다

불고기만 볶기에는 뭔가 심심해서 걍
양파와 대파를 대충 썰어서
투하시켰어요

양파를 너무 많이 넣었다는^^;;

완성된 제주 한돈 고추장 불고기입니다
아들녀석이 깨를 뿌려달라 해서 깨까지 뿌리니 나름 비쥬얼은 좋네요!
그럼 맛평가를 해야겠죠!
일단 고기는 제주 한돈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연하고 고기 냄새가 나지 않아
고기는 일단 합격!

BUT!!!!!! 양념이 많이 달더라구요
맛을 그대로 얘기하면 단짠입니다^^
그래서인지 제 입맛에는
맞지 않더라구요
조금만 덜 달고 덜 짰으면 추가 주문
생각도 해봤는데
ㅎㅎ 추가 주문은 안하기로 언니랑
얘기했슴다!^^

그래도 동생을 생각하는 언니의
마음만은 일등급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