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노랑통닭 '뿌리노랑 치킨 (콤보) 본문

꿀~꺽~!

노랑통닭 '뿌리노랑 치킨 (콤보)

별들의외침 2023. 2. 14. 22:17

아들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요즘 배달요가 만만치 않아 집 근처 노랑통닭 방문했어요

뭐가 맛있을까.....

왠지 뿌자가 들어가니 CF에서 들어본것 같아 주문했어요

순살도 있지만 콤보는 닭다리를 비롯 윙도 있고 해서

여러 부위별 맛을 보고자 '뿌리노랑 치킨 (콤보)'로 주문합니다!

치킨에 무언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함을 짐작했습니다!

약간의 피곤함이 있을때 달달한 것을 먹으면 피로도 풀리고 해서

주문한 '뿌리노랑 치킨 (콤보)'

역시 가장 맛있는 닭다리를 먼저 겨낭합니다!

역시 기대했던 것처럼 입안에 퍼져드는 달달함이 피로를 가시게 하네요^^

소스 하나를 주었네요

근데 소스도 달달해요^^;;

ㅎㅎ 

많이 피곤했는지 달달함에 +를 했는데도 먹어지네요!

하지만!!!

역시 달달함+는 무리가 있었는지 3번이상 넘어가니

느끼해져서 소스는 저멀리!!!!

 

전 맛있게 먹었는데 정작 치킨을 원했던 아들녀석은

너무 달다고 몇개 먹더니 손을 놔버리네요!!

 아싸!!!!

 

혼자서 여유로움을 가지며 느근하게 달달한 맛으로

피곤함을 잊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