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양념갈비~ 후식으로 물냉면 본문

꿀~꺽~!

양념갈비~ 후식으로 물냉면

별들의외침 2021. 5. 5. 21:27

오랜만에 갈비집을 갔어요~
아들녀석 생일이라 갈비먹고
싶다하니 한번 가줘야 한동안
제가 편하겠죠~^^

이른 저녁에 가서 다행히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늘 갈비를 포장해서 집에서
구워먹었는데 간만에 이모님들이
구워주는 갈비를 먹을려니
ㅎㅎ 기분이 좋습니다~

한번은 명륜갈비집 갔는데 셀프로
고기를 구워야해서 전 고기굽다
나온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싫었거든요
고기가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정말 정신이 없었다는....

드뎌 주문한 갈비 나오고~
모든 사진 다 생략하며
잘 구워진 갈비 사진 올려요~

이론...
코로나로 홀에 계시는 이모님들이
부족해서 흠...제가 고기 구웠네요ㅜㅜ
저도 구워지는 갈비 보며 느긋하게
갈비 맛보고 싶었는데..
뭐. .상황이 상황인만큼 이해합니다

넉넉하게 고기를 구워놓고 저도
갈비 한점 싸서 인증 샷 찍고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동네에서 이곳이 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고기 다먹은 후에는 후식으로
맛배기 냉면이 나오는데
전 비빔냉면.아들은 물냉면~

역시 아들녀석은 고기 킬러만큼
어디서 봤는지 냉면에 갈비 얹어서
먹어야 제 맛이라네요~

전 비빔냉면에 갈비 얹어서 먹었어요
음..역시 고기 먹고 난후에는
비빔냉면 보다는 물냉면이 더 깔끔하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후식~
아이스크림~
아들녀석과 아이크림 콘에 담아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돌아왔어요~

오랜만에 왔다고 이모가 음료수는
서비스로도 주셨네요~

역시 갈비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