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국밥 한그릇~!! 신당동 24시 전주콩나물 국밥~ 본문

꿀~꺽~!

국밥 한그릇~!! 신당동 24시 전주콩나물 국밥~

별들의외침 2021. 4. 17. 17:10

회사다닐때 우연히 맛본 콩나물 국밥~

오~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 뒤로 길가다 콩나물 국밥집을 보면 전 그때부터

혼밥을 했었어요~^^

(한번은 아귀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집앞에서

아귀찜 소자 혼자 주문해서 먹었슴다~^^)

 

비온뒤고 날씨가 좀 쌀쌀해졌어요

감기 들기 딱 좋은 날씨죠~

이럴땐 어김없이 따끈한 국밥종류가 먹고 싶어져요

국밥생각하고 있을때 오~

도로가에 24시 전주콩나물 국밥집 발견했어요 

망설임 없이 바로 직진~

지인분과 함께 콩나물 국밥 2인분 주문했어요

국밥은 밑반찬 많이 필요없죠~

겉절이,깍두기 둘중에 하나만 있으면 끝이죠~

날계란도 주셔서 국밥위에 띄워야 하는데

바로저어서 풀어버렸네요~

24시 전주콩나물 국밥집은 콩나물이 많이 들어있네요

대신 밥양은 제 기준에서는 적었던 느낌이 듭니다~^^

제가 요즘 청량고추 넣어서 칼칼하게 먹는맛에 꽃혀 있어서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원했는데 아쉬웠어요~

 

가격은 4,500원~맛은살짝 2%부족한 맛인데

그래도 또 다시 찾을것 같아요~

 워낙 콩나물 국밥을 좋아해서 말이죠~ 뭐 요정도 맛이면

재방문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집 근처에 콩나물 국밥집 그것도 24시간집 찾아서 굿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