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별내면 오드리 월남쌈~! 본문

꿀~꺽~!

별내면 오드리 월남쌈~!

별들의외침 2020. 11. 17. 00:05

시간이 흘러 이제는 고고생의
풋풋함은 사라졌지만
시간은 고고생에 멈춘것 같은
고등동창생들과의 만남~

친구 두명을 배려해서 별내면으로
이동했는데 생각보다 저희 집에서
그리 멀지 않네요~
왕십리에서 약 37분거리~

친구한명이 추천한 별내면 오드리
월남쌈집~~~

4인 기준 기본세팅입니다
가격은 68,000원

쌈이나 고기는 추가없이 리필되네요
쌀국수는 향신료 때문인지
제 입맛엔 맞지 않네요

제육볶음.불고기.훈제오리로
나옵니다~

역시 음식이 어떤접시
어떤 색에 담기느냐에 따라
맛보지 않아서도 젓가락이
가게하네요~^^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던
접시예요~

훈제 월남쌈~

제육볶음 월남쌈~
소느는 땅콩소스와
두가지였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매콤한맛이 있는 소스인데
흠..

ㅎㅎ
친구들과 추억을 먹고
맛있는 월남쌈도 먹고~

이 친구들이 영원히 함께 하길~
한 목적지를 향해 가길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