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미소야 회덮밥 본문

꿀~꺽~!

미소야 회덮밥

별들의외침 2020. 3. 27. 19:33

새콤한 맛을 맛보고 싶어
동네 미소야? 잠시 방문했어요

코로나 여파로 역시나 가게 매장은
한산하더라구요

재빨리 회덮밥 주문했어요
주문한 회덮밥이 너무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어서
비비기가 망설여 지네요

 

 

초고추장을 예술의 혼을 담아
도핑해주고 나니
참을수 없을만큼 먹으직스러운
회덮밥이 되었어요

잘 비벼준 회덮밥~
입안에 침이 막고이네요

크게 한 숟갈떠서
인증샷 찍고 한입 먹으니
입안에 회덮밥의 새콤함과
두톰한 회맛과 상큼한 맛이
입안에 가득 퍼지네요~

미소야 회덮밥은
양도 많고 음식도 이쁘고
맛도 좋고 모두 만족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