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신불에서 맛본 스팸마요컵밥 본문

꿀~꺽~!

신불에서 맛본 스팸마요컵밥

별들의외침 2020. 3. 10. 21:57

요즘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컵밥에 꽂혀있네요

지난번 펀스토랑에서 이경규 컵밥을
시작으로 색다른 컵밥이 없나 찾던중
신불컵밥을 발견했네요

여러 컵밥이 있었지만 비쥬얼을 기준으로
스팸마요컵밥을 찜했슴다

스팸마요컵밥 비쥬얼 어때요?
입맛을 자극할만하죠~^^

가격은 3,500

스팸이 들어있으니 단짠맛은
보장되겠죠

잘 비벼주니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컵밥이 기본 맛은 가지고 있기에
요 컵밥 맛도 기대합니다

스팸과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몇숟가락 먹으니 살포시
느끼한 맛이 있네요

생김치가 있음 더 깔끔한 맛을 볼수 있었는데
잘 볶은 볶은김치만 있네요
그래도 볶은 김치에 먹으니 느끼한
맛이 없어져서 다행입니다

집밥이 지겨울때 .밥하기 귀찮을때,
간단한 식사를 원할때
컵밥 굿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