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야식은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항도그 본문

꿀~꺽~!

야식은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항도그

별들의외침 2020. 3. 4. 00:37

새나라의 어린이는 일찍 자고
일찍 인나야 하죠~

근데 늦게 잠을 자니
실과 바늘처럼
야식은 피할수 없는
불청객?이 될수 밖에 없네요

그다지 배고픈것도 아닌데
얼마전 쟁겨논
간식거리가 생각났어요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요 핫도그를 맛있게 먹고자
소소도 구입했어요
머스타드와 핫도그하면 빠질수 없는 케찹~

냉동실에서 꺼낸거라
전자렌지에 5분정도 돌리고
따끈해진 핫도그 위에
케찹과 머스타드로 멋을 부려놓슴다

사진 찍느라고 시간을 흘려보냈더니
살포시 식었네요~^^;;
치즈가 쭉~~~늘어나야 하는데 약해요ㅜㅜ

그렇다고 소스바르고 다시
전자렌지에 돌릴수도 없고 말이죠

그래도 맛나게 핫도그 먹었어요
지인을 통해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를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다시 먹게되네요

살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오늘은 귀를 막고
오랜만에 간식의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