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펀스토랑~이경규의 꼬꼬덮밥 본문

꿀~꺽~!

펀스토랑~이경규의 꼬꼬덮밥

별들의외침 2020. 2. 22. 23:49

펀스토랑~펀스토랑~
하길래 한번 먹어봐야겠네. .
생각만하고 있었네요~^^

때마침 밥통에 밥도 떨어지고
이경규의 꼬꼬덮밥이 나와길래
맛이 궁금해서사왔어요

맛있었던 컵밥의 기억을 떠올리며
기대반 걱정반하며 사왔답니다

가격은 3,500

이경규 꼬꼬덮밥우 두가지 맛이예요
간장맛과 마라맛이 있는데
전 마라맛으로~

비비고 김치를 덤으로 주었는데
17일까지 행사라 운좋게 행사기간에
구매한덕에 김치까지 덤으로 받았어요

뚜껑을 개봉하면

햇반과 함께 구성품들이 들어있네요

먼저 컵용기에 햇반을 넣고
마라닭고기 소스를 넣고
2분정도 돌려주면 되요~

닭고기가 조그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슥삭~비벼주면

나름 먹으직스러워 보이네요~^^

기분좋게 한숟가락 맛보니

맛이 강하다. .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어느새 적응되었는지
괜찮네요~^^

단맛도 짠맛?도 그리고
살포시 느꼈던 느끼한 맛까지. .
맛있게 먹었어요~

덤으로 준 비비고 김치를
얹으니 살포시 느꼈던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생각날 맛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