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세상에 하나뿐인 수제 면마스크 본문

김치~^^

세상에 하나뿐인 수제 면마스크

별들의외침 2020. 3. 21. 17:14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네요

공적마스크로 5부제를 시행하고 있어서
그나마 숨통이 트였지만 여전히
마스크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야하고
판매 시기를 놓치면 폰검색해서
이리 뛰고 저리 뛰어야하는 상황이죠~^^

이래서는 안되겠다싶어
손재주있는 둘째언니한테
필터교체할수 있는 면마스크 만들어
줄것을 부탁했어요

짜~잔~!!!

총6장의 수제면마스크~

체크는 무난한데 다른 마스크는
괜찮나 . . 했는데
막상 착용해보니 굿입니다~^^

와이어를 넣지 않았는데도
입체형으로 잘 만들었어요
착용컷은 없지만
빨간머리앤 마스크를 착용해봤는데
안경낀 저에게 넘편했어요

입체모양으로 안경에 서리도
많이 생기지않고 맞춤마스크냥
넘 편하네요~^^

면이 삼중으로 되어있어서
필터를 안해도 될것 같지만
필터교체할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서 필터구입후 끼우면 될것같아요

필터도 쉽게 끼울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네요

동생이 부탁한거라
꼼꼼하게 세심하게
언니의 마음을 느낄수 있도록
너무 잘 만들었어요~

세상에 하나뿐인 수제마스크~
언니의 사랑과함께
코로나 완벽차단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