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꽃샘추위를 대비한 DAIZ 양가죽 장갑 본문

김치~^^

꽃샘추위를 대비한 DAIZ 양가죽 장갑

별들의외침 2020. 2. 7. 20:51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추워요

사용하던 털장갑이 손가락이
보이기 시작해서 장갑을
새로 구입했어요

마침 명절때 상품권이 들어와서
가벼운 마음으로 구입했슴다

 

DAIZ양가죽 가격은
라벨은 15,000인데
실제 계산은 10,000원~
왠지 저렴하게 구입한 기분좋은 구매입니다

겉은 천연가죽(양가죽)이고
속은 양모로 되어 있어
엄청 따뜻해요

손가락이 들어가는 순간
따뜻하고 푹신해요

장갑 낀 모습~
생각보다 손가락이 얇아 보여서
기분도 업되네요

전체적으로 가족으로만 되어 있으면
밋밋할수도 있는데 손목부분은
천체크로 되어 있어 포인트가 되네요
다만 옷에 가려져 보이지 않는다는....

가장 맘에 들었던건
핸드폰 터치 기능이 있어서
폰터치 위해 궂이 장갑을
뺄필요가 없어요

DAIZ제품이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도 괜찮네요

추위가 한발짝 물러갔지만
꽃샘추위를 대비해서
저렴하고 따뜻한 장갑을
구입해서 기분좋은 하루가 되었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