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하나님의교회 ★ 패스티브 ★ 15분★ 본문

pasteve

하나님의교회 ★ 패스티브 ★ 15분★

별들의외침 2015. 8. 12. 22:01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15분

출세가도를 달리는 한 청년이 있었다.
그에게는 밝은 미래가 보장된 듯 보였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의사에게 건강 검진을 의뢰했다.

검진 결과는 충격적이었다.


그가 15분밖에 살지 못한다는 것이었다.


15분 동안 청년에게는 여러 가지 낭보가 도착한다.
우편집배원이 와서 그에게 의학박사 시험에 합격했으니
 박사 학위 수여식에 참석하라는 통지서를 전해준다.


그러나 삶이 10여 분밖에 남지 않은 그는 기뻐할 겨를이 없다.
곧 다른 사람이 또 하나의 소식을 전한다.


그의 삶을 지켜봐온 갑부 친척이 그에게 어마어마한

유산을 남겼다는 것이다.


연이어 희소식이 날아들 때 그에게 남은 시간은 5분 남짓이었다.


이내 그가 손꼽아 기다리던 또 하나의 희소식이 도착했다.
사랑하는 여인으로부터 청혼을 받아들이겠다는 편지가 온 것이다.

청년이 편지를 읽자마자 의사는 그의 생명이

1분밖에 남지 않았다고 알려준다.


좋은 소식을 듣고도 그것을 누리지 못해 마음만 졸이다

 청년은 곧 죽고 말았다.


너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루 동안에 무슨 일이 날는지 네가 알 수 없음이니라 (잠언 27장1)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그 누구도 시한부적인 삶이 나에게 주어질 것이라 생각하고

 살아가는 사람은 없겠죠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적어도 나에게 만큼은 일어나지 않을거라 아니

 일어나면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앞선 청년처럼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처럼 그누구도

자신의 내일을 자랑할수 없어요

 

그 만큼 우리의 인생은 무슨 일이 일어나서 나의 생명이 한 순간에

 이 세상에서 살아져 버릴지 알수 없는 시한부적인

 삶을 살아갈수 밖에 없다는것!

 

그럼 우리 인생이 왜 시한부적인 삶을 살아갈수 밖에 없을까요...

 

 

 

성경은 우리의 근본이 하늘에서 범죄한 천사이며 하늘에서 범한 죄로 이땅에 육신을 쓰고 지구라는 영적 감옥에 갇혀 살아가고 있음을 증거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범죄는 죽음으로만이 갚을수 있는 영적 사형수!!!

(롬6장23절)

 

다시 말하면 우리는 영적 사형수로써 사형 판결을 받고 잠시 사형판결을 받기 까지 지구라는 영적감옥에서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이 땅의 삶이 영원할것처럼 보이고 살아가지만 우리는 시한부적인 삶을 살아갈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런 우리의 인생을 불쌍히 여기신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사망에서 시한부 삶을 살아가는  범죄한 자녀들을 사망에서 영원한 생명가운데 나올수 있는 약속을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생명의 약속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마26:17~1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세워주시며 죄사함을 약속으로 허락하셨습니다.

유월절 약속으로 우리가 짊어지고 죽음으로만이값을수 있는 사망죄를 아무 댓가 없이 용서해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주셨습니다

 

그러기에 내일을 알수 없는 시한부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하나님께서 약속을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이 너무나 필요하고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모든 인류가 새언약 유월절 약속 가운데 나오길 소망합니다~!

 

 

 하나님의교회 ★  패스티브 ★  15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