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관리 메뉴

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유월절은 죄사함의 약속이 없다? 장로교단의 어느 목사의 망언!!! 본문

pasteve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유월절은 죄사함의 약속이 없다? 장로교단의 어느 목사의 망언!!!

별들의외침 2015.08.02 23:58

그리스도를 공격하는 목사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유월절은 죄사함의 약속이 없다?

장로교단의 어느 목사의 망언

 

"성 어디에도 유월절을 지켜야 죄 사함을 받는다는

 흔적은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신약 교회의 성도들이 유월절을 지킴으로 구원을 받았다는

기록도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주장한 사람이 일반 성도도 아닌

 하나님의 뜻을 전하고 올바른 길로 인도해야할

장로교단의 한 목사의 입에서 나온 말이란다..

 

그가 정말 그리스도의 진리를 전하는 목사인지 의심케한다..

 예수님께서 '죄사함'을 약속으로 세워주신

새언약의 핵심바로 유월절 진리이기  때문이다

 

면역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내가 나의 몸을 공격하는 어처구니없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를 자가면역질환이라고 한다. 자가면역질환은 류마티스관절염, 다발성경화증, 아토피, 천식 등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된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외부에서 침입한 병균에 대항하는 방어시스템인데 이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면 병균과 정상세포를 구별할 수 있다. 그러나 기능이 마비되면 병균을 공격해야 할 면역체계가 자기 편인 정상세포를 공격하여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게 된다.


그리스도의 진리를 전해야 할 목사가 자가면역질환에 걸리면 어떻게 될까. 진리와 거짓을 구별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리스도의 교리를 공격하는 증상을 보일 것이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정 모 목사처럼 말이다. 그리스도인이라고 자처하는 정 목사는 그리스도 가르침인 새 언약 유월절을 미혹의 교리라고 주장하며 “성경 어디에도 유월절을 지켜야 죄 사함을 받는다는 흔적은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신약 교회의 성도들이 유월절을 지킴으로 구원을 받았다는 기록도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주장했다. 과연 성경의 기록은 어떨까.

 

제자들이 예수께서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장19~28절)


유월절을 지키면 죄 사함을 얻는다는 기록을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는 정 목사의 주장을 몹시 민망하게 만드는 구절이다. 성경은 신약의 성도들이 유월절을 지켰을뿐만 아니라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죄 사함을 받았다고 명백히 기록하고 있다. 심지어 그리스도께서는 유월절 먹기를 간절히 원하고 원한다는 말씀까지 덧붙이셨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장15절)


어처구니없는 정 목사의 주장은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의 교리를 비성경적이고 이단 교리쯤으로 생각하는 자가면역질환에 걸린 형태를 절실히 보여주고 있다.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예배에는 유달리 우호적이면서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 유월절은 적대하는 양상을 보이는 것만 해도 충분히 입증할 수 있다.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체력을 보강하고 면역력을 정상 수준까지 끌어올리는 길밖에 없다고 한다. 체력보강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교인들의 분별력일 것이다. 교인들이 그리스도의 계명을 올바로 알 때 면역질환에 비상이 걸린 교회 가운데서 자신의 영혼을 지킬 수 있게 될 것이다. 더불어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진리 교회를 찾게 될 것이다.

 

출처: 패스티브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유월절은 죄사함의 약속이 없다?

장로교단의 어느 목사의 망언


 

1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