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메이드조이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MX-200/코트가 깔끔해져요 본문

김치~^^

메이드조이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MX-200/코트가 깔끔해져요

별들의외침 2023. 2. 8. 16:58

보플제거기 하나 필요한데..

늘 생각만 하고 있다 해를 넘기고 나서야 구입합니다^^;;

 

메이드조이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MX-200

 

가장 빠른 배송 쿠*에서 구매했어요

제품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고 구입하고 싶지만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기에 시간이 여유롭지 않은

저에겐 리뷰많은 것으로 그리고 가격도 너무 저렴하지 않은

'중간가격으로 알아보니메이드조이 세탁소용 보플제거기 MX-200'로!!!!!

주문한지 하루만에 총알같이 배송이 되었어요

이게 쿠*의 매력이죠!

언박싱의 설레임!!

개봉하니 요렇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친숙한 헤어드라이기 같은 심플한 디자인에 깜끔한 화이트 색상

넘 이쁘요!!!

여유분의 칼날이 들어있구요

충천은 100%로 되어 있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보플제거도 3단계로  강약도 조절할수 있습니다.

강약 3단계를 올려도 소리가 크지 않아요

요 하얀 플라스틱에 제거된 보플이 쌓입니다

어느 정도 보풀이 쌍였는지 바로 볼수 있어 이것 또한 굿!

그럼 바로 사용을 해봐야겠지요!!

저렴한 맛에 막 입고 다니자 하며 구입한 코트!!

입은지 하루만에 보플이 서로 전쟁하듯 여러 부위에 심하게 일어나요

하루종일 보풀을 손으로 떼느라 고생했어요ㅜㅜ

 

메이드조이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MX-200

 

보플제거 수술 들어갑니다!!

짜-------잔!!

아주 깔끔하게 보플제거가 되었어요

 니트 종류의 옷을 따 꺼내서 신나게 보플제거 했습니다

속이 쉬원하네요!!!

보플제거 통이 크다고 생각했는데 어찌나 보플이 많았는지

금방 채워져서 3번의 보플제거통 비웠네요

 

메이드조이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MX-200

 

이렇게 쉽고 속까지 시원한 보플제거를 진작에 했어야 했는데

ㅎㅎ

지금이나마 보플제거기 구입해서 시원하게 보플제거해서 넘 좋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