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공기정화 식물~'버킹콩고' 본문

김치~^^

공기정화 식물~'버킹콩고'

별들의외침 2022. 8. 18. 22:17

큰 도전을 선택했어요~
예전에 상추나 고추심었을때
오래 버티지 못하고 시들해져서
식물과 나하고는 맞지 않구나..해서
식물 키우는것을 멀리 했어요~

수경을 몇개 키우면서 화분으로
키우고 싶다 생각만 하다
이쁜 식물을 발견해서 큰 맘먹고
집에 들였어요~

'버킹콩고'
버킹도 공기정화 식물이라 하네요

갠적으로 화이트 화분을 좋아하는
요 황토 화분이 넘 귀엽고 고급진
느낌이 들어 황토 화분으로 구입했슴다~

이모님이 워낙 잘 가꾸시고 손재주가 좋아서
같은 식물일지라도 이쁘게 만들어 주시네요~

잎도 싱싱하니 건강하죠~^^

물은 15일 간격으로 주며 종이컵으로
2컵정도 주면 된다고 해요~

식물도 사랑을 먹고 자란다고 하죠~
잘 자랄수 있도록
'새노래' 많이 들려줘야 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