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인사동 한정식집 가다~ '양반댁' 본문

꿀~꺽~!

인사동 한정식집 가다~ '양반댁'

별들의외침 2018. 1. 22. 00:14
겨울방학이라
둘째언니네 가족이 올라왔어요

오랜만에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
인사동에 있는 한정식집으로
'양반댁'입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둘째언니가 준비한
저녁시간이었어요~^^


 한정식집 양반댁
출입구입니다~

한정식집다운 분위기죠
솔직히 한식집은
 처음이라 어떤 음식들이
나올까 맛은 어떨까
기대를 했슴다~

가격또한 음..ㅎㅎ

지금부터 세팅되는
음식올립니다~


간장수육으로
쫄깃하면서 짭쪼름 했어요~
공기밥이 조금 늦게
나와서 밥과 함께 먹지는
못했네요


간장게장인데
음..제가 배가 그리
고프지 않았나봐요~^^;;


보성굴비인데
요것도 짭쪼름~
쫄깃하네요


매콤한 낙지볶음
아이들 먹기는 맵더라구요
낙지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조기 두마리


시리얼이 들어간
샐러드~
워낙 샐러드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회가 나왔는데
쫀쫀하니 맛있어요~


불고기인데
익숙한 맛입니다~


처음 세팅된 음식들이예요~
음식이 계속 나와서
찍는걸 포기해버렸어요~!

전체적으로
짭쪼름한 음식들이어서
공기밥이 빨리 나오지
않은게 아쉽네요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음..와~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언니덕분에
즐거운 저녁시간이었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