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비비고 왕교자만두로 만두국 만들었어요~ 본문

꿀~꺽~!

비비고 왕교자만두로 만두국 만들었어요~

별들의외침 2017. 12. 19. 22:57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혼밥하고 있어요
저만 두고 가족들이 따뜻한
제주도를 가버렸슴다~^^;;

또다시 혼자 있는 집은
적막이 흐르고
제 숨소리만 들립니다

하루 세끼 똑같은 밥과
반찬 먹기에 힘들어서
비비고 왕교자로
만두국 만들었어요~


 1+1해서
7천원 조금 넘네요~
저렴하게 구입해서 기분업~


만두는
 열개정도 마누라 들어있구요
 요 만두가 만두국으로
변신합니다~^^

짜~잔~!!


급히 만들어서 모양은
나지 않지만 제 입맛에 맞게
맛있게 먹었어요~

마침 집에
 사골 끓여 놓은게 있어서
나름 럭셔리하게 먹었어요~^^

이제 이틀만 기달리면
가족이 옵니다~^^
 아들은 오랜만에 자유를
느껴보라 하는데 흠..
역시 사람사는데는
북적북적해야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