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쁘띠첼 과일젤리 세 가지 맛~(파인애플,코코포도,밀감) 본문

꿀~꺽~!

쁘띠첼 과일젤리 세 가지 맛~(파인애플,코코포도,밀감)

별들의외침 2017. 9. 17. 21:18

오늘따라 단맛이 생각나요
단맛을 해결할 여러 방법이
있지만 전~젤리로 해결함다~

동네 마트갔다가
쁘띠첼 과일젤리가 한 개당
천냥에 판매를 하네요~

요 제품을 잘 안사먹어서
천냥이면 할인한 가격인지
모르지만 왠지 맛있을것 같아서
세개를 구매했어요~

쁘띠첼 과일젤리~
파인애플,코코포도,밀감~
요래 세 가지 맛입니다~

쁘띠첼 과일젤리 파인애플 맛

탱글탱클 하네요~

쁘띠첼 과일젤리
코코포도맛~

보기에는 주황색이
맛있어 보이는데 전
요 코코포도 맛이
맛있더라구요~

쁘띠첼 과일젤리
밀감맛~

다른 젤리를 먹어 봤지만
요 쁘띠첼 과일젤리
맛있네요~

왠지 친해질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앉아서 세 가지 맛을
순식간에 먹어버렸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