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무화과 철이 되었네요~ 본문

꿀~꺽~!

무화과 철이 되었네요~

별들의외침 2017. 8. 28. 21:27

올해 더웠던 만큼
무화과도 빨리 나왔네요~
제 기억으론 작년 9월부터
무화과가 나왔던것 같은데
올해는 8월 중순부터 나오네요~

물로 빨리 무화과를 맛볼수 있어서
좋지만 혹시나 당도면에서
떨어질가 살포시 걱정 아닌
걱정이 되네요~^^

올해는 무화과도 큼직하고
잘익었어요~

어릴땐  지나가다 심심하면
무화과 나무타고
따먹어었는데~

속이 잘익었죠~
처음 구매해서 먹었을땐
조금 싱거운 맛이 있었는데
냉장고에 넣으니
시원한 맛과 당도가 조금
올라간것 같네요~

길어야 두달정도 맛볼수
있어서 지금 부지런히
맛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