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친선 축구관람하면서 먹은 스테이크~(서울이랜드FC VS안산그리너스) 본문

꿀~꺽~!

친선 축구관람하면서 먹은 스테이크~(서울이랜드FC VS안산그리너스)

별들의외침 2017. 3. 26. 19:02
축구선수가 꿈인
초등학생 아들이 있슴다

축구 시즌이 시작되면
축구 초대장이 나오나봐요

오늘은 친선경기로
'서울이랜드FC VS 안산그리너스'
 
날이 그리 맑지는 않았어요
바람도 불구해서
조금 추웠어요ㅜㅜ

담요 안가져갔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경기장 안에서 여러 메뉴들이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는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가격은 9,900원

나름 푸짐했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감자튀김도 바삭하고
샐러드에 살포시 뿌린
드레싱하고 스테이크 육즙하고
어울려져서 맛있더라구요~

제가 스테이크 사오니까
서울FC이랜드가 한골 넣었어요~

전반전까지는
팽팽한 무승부였는데 말이죠~

티켓 인증샷~!!
저희 모자가
열심히 응원해서인지
카메라 한분이
사진 한컷 찍었갔슴다

근데 ..
그 사진이 어디에 이용될지...
아님 흔적도 없이 삭제당할지..
잘..모르겠슴다~^^;;

처음에는 귀찮니즘 때문에
핑계대면  안갈려고 했는데
경기 관람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얼마간은 아들녀석
보채지 않을것 같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