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봉사활동 안상홍증인회]복지손길 닿지않는 곳마다 '따뜻한 사랑' 전달 본문

별들의 이야기

[봉사활동 안상홍증인회]복지손길 닿지않는 곳마다 '따뜻한 사랑' 전달

별들의외침 2015. 3. 3. 00:46

 
[봉사활동 안상홍증인회]

복지손길 닿지않는 곳마다 '따뜻한 사랑' 전달☜ 

 

 

전 세계 175개국 2500개 교회 200만 성도들이 지역 곳곳에서 활발한 선교활동을 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설 명절을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에 나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에 부산북구 하나님의 교회 목회자와 성도는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북구청에 라면 200상자를 전달했다.
황재관 부산 북구청장은 “교회의 배려 속에 소외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인근에 기초수급자 가정이 다소 있어 도움이 필요하다. 우리 사회가 더욱 따뜻해지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당일 봉사에 참여한 성도들은 북구청에 방문해 라면 200상자를 직접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황명남 부산북구 하나님의 교회 당회장은 “우리 주변 소외계층이 설연휴를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다는 소식을 듣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사랑의 나눔 행사에 나섰다. 앞으로도 어머니와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을 돕는 일을 지속하여 훈훈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부산안락, 부산덕포 하나님의 교회는 동래구청, 사상구청에 3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세트를 전달했다.


지난 1964년 안상홍님에 의해 설립된 하나님의 교회는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영위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한다는 취지 속에 지역사회 환경정화, 헌혈, 농촌일손돕기, 재난구호활동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각종 봉사활동은 물론 문화적 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지역민들을 위해 전시회 및 연주회를 꾸준히 진행하며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출처: 전국매일신문 http://www.jeonmae.co.kr/helper/news_view.php?idx=66636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