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주최,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고양에서도열려 본문

별들의 이야기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주최,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고양에서도열려

별들의외침 2015. 5. 3. 23:19


범세계적 헌혈운동 고양에서도 열려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주최,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아시아타임즈=조기택 기자]범세계적인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고양 일산에서 대규모 헌혈행사를 개최하여 목회자와 성도, 이웃과 지인 등 500여 명이 함께했다.

 

지난달 27일 가진 헌혈행사는 일산 하나님의 교회 양희성 목사의 주도로 헌혈의 장을 마련했으며,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한 적십자 차량 2대가 동원 된 가운데 일산 하나님의 교회에서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각계각층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이번 헌혈릴레이는 하나님의 교회가 2015년 유월절 대성회를 맞아 전국과 세계 곳곳에서 실시하고 있는 글로벌 헌혈운동의 일환이다. 지난 3월부터 국내뿐 아니라 미국과 호주, 스페인, 아일랜드, 페루, 아르헨티나, 과테말라, 브라질, 멕시코, 뉴질랜드,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 대만 등 세계 각국에서 동참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서부혈액원 의무관리실장은 “응급사고와 질병 등으로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이 늘어나는 반면 헌혈 참여인구는 여전히 저조한 실정”이라며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헌혈에 참여해주셔서 만성적인 혈액 보유량 부족문제가 해갈될 것으로 보인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출처: 아시아타임즈 http://www.asiat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501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주최,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고양에서도 열려

6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