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파스타 이름이?? 본문

꿀~꺽~!

파스타 이름이??

별들의외침 2022. 12. 31. 22:34

동네 근처 파스타집이 새로 오픈했네요!


3-4개 정도 테이블 있을만큼 작은 가게예요
아직 가오픈이라 메뉴가 많지 않아서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제가 일반적으로 먹었던 파스타가 아니라서 살짝 ?을 했지만
우려했던 것보다는 괜찮았어요

파스타 접시는 움푹 패여 있어서
그런지 보기에는 양이
많지 않아 보였는데 먹다보니
배가 부르네요
새로운 파스타 맛을 경험했지만
그래도 전제가 알고 있는 기본 파스타가
제 입맛에는
맞다는 것을 알게 되었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