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출출하니 야채스프 한 컵~^^ 본문

꿀~꺽~!

출출하니 야채스프 한 컵~^^

별들의외침 2022. 4. 25. 21:06

저녁을 거하게?먹고
늦은 밤이 되니 출줄하기 시작하네요
ㅎㅎ

봄은 살찌는 계절인가요~^^
먹어도 먹어도 이 출출함은
어찌 해야할까요~^^;;

밥 먹기에는 넘  부담되니
무엇으로  출출함을 달랠까..
ㅎㅎ
냉장고에 쟁겨둔 야채스프가 있네요

분명 칼로리가  있을테니
늦은밤 먹는거라 몸무게는
움직임이 있을테지만
그래도 왠지 부담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두 컵이나 먹게 되었네요
부담스럽지  않게? 배를 채워서
넘 만족스런 식사?였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