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스팸김치볶음밥 본문

꿀~꺽~!

스팸김치볶음밥

별들의외침 2021. 10. 27. 21:32

요즘 새벽.저녁으로 정신없이 복을 받고 있네요~
저도 저지만 학교를 등교해야하는 아들녀석이 피곤한지 입맛이 없나봐요

그래서 절대 거부할수 없는 맛~
스팸의 짭쪼름과 김치의 매콤함과 깔끔한 맛이 일품인 스팸김치볶음밥을 준비했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나요?
설겆이 그릇이 하나 더 생기지만 맛있게 먹고 가라고 나름 모양도 내봤네요~

다행이 아들녀석 맛있게 먹었다는 감사 인사도 하고~ㅎㅎ
피곤함이 순간 녹아드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