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감추었던 만나와 새 이름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2- 본문

해의 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감추었던 만나와 새 이름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2-

별들의외침 2021. 4. 21. 22:28

감지난 포스팅에서 예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만나가

곧 당신이 하나님께서 보내신

그리스도임을 알게 하는 증표임을 확인했어요~

 

오늘은 그리스도를 알게하는 증표인 영생의 만나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볼께요~

 

◈ 그리스도의 증표 영생의 만나

 


요6:51

나는 하늘로서 내려오는 산 떡이니 사람이 이 떡을 먹으면 영생 하리라

나의 줄 떡은 곧 세상의 생명을 위한 내 살이로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는 당신 자신이 하늘에서 내려온 산 떡 즉 영생의 만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연이어 당신의 살과 피를 먹으면 영생한다고 밝히셨습니다.


요6:53~55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내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따라서 사람이 먹으면 영생하는 만나는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결국 예수님께서 정말로 주고자 하셨던 양식은 

먹으면 영생하는 당신의 살과 피였습니다.

 

구약시대 내려주신 만나는 그림자이고 신약시대 예수님의 살과 피가 

그 만나의 실체라는 말씀입니다

그럼 여기서 말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무엇일까요?


마26:17~19

무교절의 첫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무엇을 지키겠다고 말씀하셨나요?

유월절입니다.

따라서 다음 내용은 당연히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시는 장면입니다.


마26:26~28

저희가 먹을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가리켜 "내 몸 "곧 예수님의 살이라 하셨고,

잔 안에 들어있는 유월절 포도주를 가지켜 "나의 피 "곧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먹고 마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영생의 만나인 예수님의 살과 피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새 언약의 유월절이라는 진리안에 영생의 만나가 담겨져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의 증표로 알려주신 영생의 만나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가리킵니다.

 

◈ 재림 예수님께서 만나를 가져오신 다는

계시록 2장 예언의 의미는?

 

youtu.be/8QbiBiHQL98

그럼 계시록 2장에 재림 예수님께서 만나를 가져오신 다는 것은

결국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왜??? 그냥 만나가 아니라 '감추었던 만나'라고 하셨을까요?

그것은 새 언약 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후

약 1,600년 동안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감추었던 만나 즉 오랬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 진리를

다시 회복하시는 분이 바로 재림예수님이시라고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이 시대에 감추었던 만나인

새 언약의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누구실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새 언약의 유월절이 폐지된 이래로 약 1,600년이 지나는 동안

수 많은 종교지도자들과 성경 학자들이 있었지만.

그중에 영생의 만나인 유월절 진리를 드러낸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재림 예수님의 등장 없이는 감추었던 만나가 결코 나타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감추엇떤 만나 즉 새 언약의 유월절이 회복 되었다는 것은

새 이름이 기록된 흰 돌 즉 재림예수님께서 나타나셨다는 뜻입니다.


사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되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하나님께서는 오래 저장된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는 목적이 뭐라고 하셨나요?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기 위함이라 하셨습니다.

성경에서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오직 유월절의 포도주 외에는 없습니다.

 

그런데 왜 오래 저장 되었다고 했을까요?

좀 전에 말씀 드렸던 것처럼 종교 암흑시대 긴 시간동안

유월절이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영생을 주시는 분을 성경은 누구라고 알려주고 있나요?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이 마지막 시대 감추었던 만나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하나님이시요

재림 예수님이 확실합니다.

구약시대에도 40년 동안 하늘에서 매일같이 만나를 내려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셨습니다.

마찬가지로 먹으면 영생하는 만나인 새 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실수 있는

분은 하나님 외 에는 없습니다.

 

youtu.be/4VcV6f3vgCI

그러니 우리는 새 언약 유월절을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영접해야 하겠습니다.

또한 아직도 안상홍님을 알지 못하는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심을 담대히 증거하는 우리가 되어요~

 

이제 제 2유월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허락하신 영생의 진리 유월절!!!

많은 분들이 새언약 유월절을 함께 지키며 유월절을 다시 허락해주신

안상홍님께서 감사와 영광을 돌릴수 있는 제 2유월절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