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피자호빵~ 본문

꿀~꺽~!

피자호빵~

별들의외침 2021. 2. 3. 22:44

추운 겨울날 호호 불면 먹던 호빵의 추억~
단밭빵만 있던 단조로운 맛이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구멍가게(ㅎㅎ)로
달려갔던 추억을 떠오르게 하네요~

집에 오는 길에 호빵세일 히길래
추억소환차 단밭맛과 피자맛 구입했어요~

오늘은 피자맛 호빵 개봉~

호빵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딱 보아도 피자맛이 느껴지네요

야밤이니 가볍게 한개만
전자렌지에 돌렸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ㅎㅎ 피자맛~예상맛입니다~
색다른 맛이긴 하지만 전 그래도
오리지넌 단팥맛이 맛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