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입맛을 살린 곱창구이~ 본문

꿀~꺽~!

입맛을 살린 곱창구이~

별들의외침 2020. 8. 26. 22:46


무더운 낧씨에 입맛만 사라지니
달아난 입맛을 돌아오게 하기위해
오랜만에 곱장구이를 주문했어요

코로나 여파로 북적여야할
가게안이 너무 한산하네요

저희는 집에서 편안하게 먹기
위해 포장주문했어요


1인분에 12,000원
2인분주문합니다~

집에 되착해서 개봉하니
생각보다 양은 많지않네요

그래도 불맛을 입힌 곱장구이라
그런지 불맛향이 입맛을 자극하네요

갠적으로 꼬들함을 좋아해서
야채곱창보다는 곱장구이를
선호하는데 역시 선택을
잘한것 같아요~

곱창에서 냄새도 안나고
불맛에 양념맛이 잘 어울어져
오랜만에 선택한 곱창구이
맛있게 먹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