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새콤달콤한 딸기가 1+1~^^ 본문

꿀~꺽~!

새콤달콤한 딸기가 1+1~^^

별들의외침 2018. 2. 8. 00:03

딸기철이라
마트를 지나갈때면
딸기의 상큼함이 코끝을
스칩니다~^^


오늘은 딸기가
1+1행사를 해서
 두팩에 만냥하네요~

날짜가 지나면
딸기도 싱거워지고
당도도 떨어져서
옳다구니~!!
딸기 당첨~!!


ㅎㅎ
빛깔 곱지요~
사진을 보니 다시
침이 고이네요~^^


접시에 싱싱한
새콤 달콤 딸기가 가득함다~
괜시리 기분도 UP~


아유~!!
먹음직스러운
입맛을 자극하는
붉은빛의 유혹임다~^^


처음 지인이 딸기를
주어서 먹었는데
진짜 달았어요~
막 딸기가 나올때여서
그런지 진짜
맛있게 먹었슴다~

그때보다 더 달기는
하지만 그래도
맛잇게 딸기를 먹어서
오늘 기분이 좋네요~

딸기는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하기에
딸기먹고  피로 날려버리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