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노란~꽃~이름이 궁금해요~^^ 본문

김치~^^

노란~꽃~이름이 궁금해요~^^

별들의외침 2017. 6. 28. 19:49
예전에 벼있던 자라에
요~노란꽃이 자리잡고 있네요~

무르익을 벼를 보고 싶었는데
어느순간 벼는 뽑혀져 없고
화사한 꽃이 심어져  있더라구요~

무르익을 벼를 못본다는
아쉬움과 화사한 이름모를
꽃에 대한 설레임이 교차됩니다~


노란색이 넘 화사하지 않나요~^^
길가에서 본 꽃같은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노란꽃이 피지 전 모습인데
잎이 꽃잎을 감싸고 있네요~


감싼 잎이 펼쳐지니
이렇게 화사하고
이쁜 노란꽃이 나왔네요~^^

역시 꽃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