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신당점 코소코소에서 맛보다 #미소라멘#카츠나베#냉모일 본문

꿀~꺽~!

신당점 코소코소에서 맛보다 #미소라멘#카츠나베#냉모일

별들의외침 2017. 6. 10. 23:00

우연히 새로 오픈한
일본식 음식점을 발견했어요~

메뉴를 보니까
일본식 라멘이라고 있네요
 아직 맛을 보지 못해서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지요~

'미소라멘,카츠나베,냉모밀'을
주문했어요~^^

이건 미소라멘~

숙주나물이 들어있어서
숙주나물의 아삭함과
돼지고기가 들어있고
자극적이지 않는 국물도
 담백한 맛이 좋네요

면색이 노란색이라
라멘이 이쁘네요~^^

요건 냉모밀~

와사비를 다 넣어서
와사비 맛이 강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국물맛이
더 좋네요~^^

보통 냉모밀 먹으면
국물이 짭짤하거든요
근데 요 코소코소 냉모밀은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간이
맞춰져 있어서 맛있어요~

저희 오빠가 일식집 운영하는데
오빠네 가게보다 더 맛있다는~^^

마지막으로 카츠나베~
카츠나베는 공기밥이 따로 나와요~

안에 돈가스가 들어있어요
맛은 김치찌개 맛과 비슷해요

하지만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구요~

담백한 김치찌개에 돈가스를
담궈서 먹는 맛이네요~

가격은 저렴해요~
 오늘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격은
3,9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본 일본식
라면과 음식의 맛은
합격입니다~^^

담엔 아들녀석과 함께
와보려생각중입니다~

코소코소란?
'소곤소곤', '고소한 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요~
가까운 사람들에게 '소곤소곤'
전해지는 합리적인 맛집이라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