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산딸기 꼬치와 오디꼬치~^^ 본문

꿀~꺽~!

산딸기 꼬치와 오디꼬치~^^

별들의외침 2017. 6. 6. 00:48
5~6월달 저의 즐거움은
요~
오디와 산딸기 먹는겁니다~

이번에도 산딸기와 오디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산딸기는 A4용지 크기만한게
5,000냥~^^

오디는 3팩에 만원이니까
한팩당 3,400원정도네요~^^

또 가격이 언제 올라갈지
모르니 저렴할때
 많이 먹을려구요~


ㅎㅎ
산딸기가 참 이뻐요~
산딸기 꼬치를 만들어서
하나씩 빼어먹는 재미가 좋아요~


요건 산딸기와 오디꼬치~
근데 처음 오디 샀을때랑
당도가 조금 떨어졌더라구요

복불복으로 싱거운맛
단맛을 먹게되서

오디사이에 산딸기 넣어서
꼬치만드니 그나마 괜찮네요


벌써 오디가 싱거워지면 안되는데..

갠적으로 오디청보다는
그냥 먹는게 좋은데
이렇게 싱거워지면 오디청을
만들어야하나 고민하고 있어요

산딸기도 좀더 구입해서
산딸기청을 만들까 생각중에 있슴다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맘껏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