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이디아에서 맛본 허니브래드와 시원한 레몬레이드~ (자몽레몬레이드,블루레몬레이드) 본문

꿀~꺽~!

이디아에서 맛본 허니브래드와 시원한 레몬레이드~ (자몽레몬레이드,블루레몬레이드)

별들의외침 2017. 3. 12. 12:41

오랜만에 아들녀석하고
이디아커피숍 가봤어요~

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커피숍이라 엄마와 함께 온
아이들도 많고 중학생들이
삼삼모여 공부도 하고 그래요~


간만에 먹어본 허니브래드~
갠적으로 빵이 덜따뜻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요 빵은 치즈불고기 ..뭐라
했는데 빵 겉표면은
바삭하고 안쪽은 불고기 맛에
달달하더라구요~

딱!아이들 맛~^^


요건 치츠스틱~!
치츠케익을 먹고 싶어해서
치즈케익은 양도 많고 부담되서
스틱으로 주문했어요~

아들은 맛이 별로였다네요
치즈케익이 좋았다고^^;;


아들이 주문한 음료~
블루레몬에이드~
색이 넘 시원해 보이면서
맛도 시원하니 맛있어요~

 요건 제가 주문한
자몽에이드~
자몽의 특유한 맛에
전 별로더라구요~

오랜만에 아들녀석
친구엄마와 함께하면서
수다떠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아이들은 심심하다고
앙탈을 부려서 수다 끊고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서 좋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