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지금이 아니면 먹을수 없는 무화과~ 무화과의 달콤함을 맛보세요~ 본문

꿀~꺽~!

지금이 아니면 먹을수 없는 무화과~ 무화과의 달콤함을 맛보세요~

별들의외침 2016. 9. 7. 19:20

어릴적 저희 동네에는 무화과 나무가 많았어요~

9월이 되면 무화과 나무에 올라가서

붉게 익은 무화과를 따먹는 재미와 달콤한

무화과를 실컷 먹을수 있었어요~

 

늘 공짜로 먹었던 무화과이기에

서울 올라와서 요것을 돈주고 사먹는 것에

이해하기 힘들었다는~^^;;

 

 

요즘 무화과는 너무 비싸요~

좀 괜찮다 싶으면 몇게 안들은 무화과가

10,000원정도 하더라구요

 

이제 조금 있으면 내년을 기약해야 하는

무화과~!!!!

 

ㅎㅎ

무화과를 먹었슴다~^^

 

 

 

 

어떤가요~

상태는 양호하죠~

무화과는 빨리 무르기 때문에

웬만하면 구입하는 즉시 다 먹는게 좋아요~

 

하루정도 지나면 무르고 맛도

살포시 단맛이 약해져요~

 

 

 

 

상태에 따라서 단맛이 강한

무화과도 있고

 

싱거운 무화과도 있으니

복불복이라 할수 있지요~

 

 

그래도 이번 무화과는 단맛이

그래도 괜찮았어요~

 

가격이 다운된 무화과를 샀다가

낭패를 볼수도 있기에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상태가 좋은

무화과를 드세요~

 

그래야 후회없이 달콤하고 싱싱한

무화과를 맛볼수 있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