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푸라닭치킨★신당동푸라닭★도쿄스윗(데리치킨) 본문

꿀~꺽~!

푸라닭치킨★신당동푸라닭★도쿄스윗(데리치킨)

별들의외침 2016. 1. 17. 17:31

현관문에 치킨집 전단지가 붙어있네요
평소같으면 쓰레기통에 들어가야할 전단지이지만 쑥~훑어보니
일반 치킨보다는 왠지 끌리더라구요~^^

푸라닭!!!

나중에 한번 시켜봐야지 했는데
꽁돈이 들어와서 ㅎㅎ 시켰슴다~

메뉴판에서 보는거와 같이 메뉴이름들부터 시선을 고정시키죠~^^

그리고 푸라닭은 100% 국내산과 냉장계육만을 사용한다하니 굿!짱!!
아들과 상의후 오늘은 도쿄스윗(데리치킨) 을 주문했어요~

원래는 이 포장박스를 담은 포장주머니에 담겨져 왔어요~
오~신선했는데 포장주머니를 벗기자 심플하지만 고급스런 박스포장이 나오네요~^^

작은것에도 주인의 정성이 많이 담겨져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박스포장을 개봉하니 달콤한치킨 소스향과
고구마향이 느껴지네요~


타 치킨과는  다르게 푸라닭은 겉이 정말 바삭해요~
양념소스도 속까지 잘 스며들어서 궂이 소스를 안찍어 먹어도 될정도로 되네요~^^

이제 다른 치킨은 안쳐다 볼려구요~^^
여기 있는 메뉴마다 하나 하나 다 시켜먹어버릴려구요~^^

  푸라닭 치킨은 지금까지  먹어본 치킨중에 최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