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하나님의교회]/엘로힘 하나님/이 세상이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본문

달의 이야기

[하나님의교회]/엘로힘 하나님/이 세상이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별들의외침 2015. 7. 2. 23:25

이 세상이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하나님을 믿노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참 많이 있죠!

하지만 우리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왜...그럴까요?

 

그 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어요~!

 

렘31장 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시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렘 31장 34절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떤 사람들이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다고 했나요?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했나요?

바로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새기며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도 포함되지 않겠습니까?

 

더욱이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에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입니다.

 

따라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백성이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 됩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새 언약의 법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결코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은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새 언약의 법을 깨닫고 행하여 엘로힘 하나님의 백성

즉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 되어야 하게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엘로힘 하나님/이 세상이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