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황학동이마트/풀무원/방울만두/풀무원방울만두/통새우 볶음밥을 먹다~ 본문

꿀~꺽~!

황학동이마트/풀무원/방울만두/풀무원방울만두/통새우 볶음밥을 먹다~

별들의외침 2015. 6. 14. 22:33

황학동이마트/풀무원/방울만두/풀무원방울만두/통새우 볶음밥을 먹다~

 

이마트를 즐겨가지 않는데 오랜만에

이마트 세상을 돌아볼겸 갔어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살것은 그리 없는것 같고...

흠...

방울만두?

그것도 1+1에 통새우 볶음밥을 덤으로 준다네요~^^

 

 

납작만두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납작만두를 살까..고민하다..

이름도 이쁘고 생소해서

그리고 1+1이니까..

풀무원 방울만두를 구입했슴다~

 

누군가가 요 방울만두는

찜통에 찌지 않아도 된다기에

냄비에 물을 붓고 팔팔 끓였슴다...

 

입맛다시며 뚜껑을 열었드만...

흠..

역시 만두는 찜통에 해야되...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1+1이라 한봉지 더 남았다는 기쁨으로

다음날 이번에는 찜통으로 쪘어요~

역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간도 사라지지 않고

정말 맛났슴다~!!

 

덤으로 준 통새우 볶음밥은..

그냥.. 먹을만 했어요!

그런데 이것만 따로 값을 지불하고 먹기에는

저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 이마트가면 또 사야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