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늦은비 성령을 받다~"175개국 성도 '오순절 대성회' 개최 본문

별들의 이야기/와~우~!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늦은비 성령을 받다~"175개국 성도 '오순절 대성회' 개최

별들의외침 2015. 5. 26. 23:25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175개국 성도 '오순절 대성회' 개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4일 일요일,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경기도 성남 분당의 새예루살렘 성전을 비롯, 북미와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대륙의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새 언약의 오순절 대성회가 열렸다"고 25일 밝혔다.

 

하나님의교회에 따르면 오순절은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전 이집트에서 해방된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를 건너 상륙한 지 50일째 되는 날 모세가 하나님께 십계명을 받으러 시내산에 올라간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절기다.

 

구약시대에는 처음 익은 열매를 흔들어 하나님께 바쳤던 초실절(신약시대 부활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에 새 소제를 드리는 것으로 오순절을 지켰다.

이런 성경의 기록대로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오순절을 지키고 있다.

 

올해에도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승천일로부터 열흘간 성령 축복을 간구한 뒤 한 마음으로 오순절을 지켰다. 하나님의 교회 본당인 경기도 성남 분당의 새예루살렘 성전에서는 2000여명이 오순절 대성회에 참석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2015년 거룩한 오순절 대성회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초대교회 때보다 더 뜨거운 오순절 성령을 힘입어 전 세계에 영원한 생명의 근원인 어머니 하나님의 빛을 발하자고 역설했다.

 

 

 

출처: 인천일보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늦은비 성령을 받다~"

175개국 성도 '오순절 대성회' 개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