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성동구청 구경하기~(날으는 우산) 본문

이것저것

성동구청 구경하기~(날으는 우산)

별들의외침 2015. 4. 29. 19:24

성동구청 구경하기~

 

오늘 일 마무리하기 위해 다시금 성동구청을 찾아갔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해가 있을때보다 다른 느낌이 드네요~

 

일단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는 좋았어요^^

그럼 성동구청 주변을 구경해볼까요~

 

 

지난번에는 요 미니 연못이 말라 있었는데

오늘은 비가 와서 이렇게 물이 차있었어요~

비를 머금고 식물들이 쑥~쑥~ 자라나고 있네요^^

연못을 확대하니 요 하얀 꽃이 있는 항아리가 있어요~

 

 

연못옆에서는 또다른 항아리에 연꽃이 피어있어요~

지난번에는 꽃이 피지 않았는데~

다시금 오니까 이쁜 연꽃도 보게 되네요~

 

 

요 항아리에서 자라고 있는 이 꽃은 무슨 꽃인지...

 

 

 도심 한복판에 보리가 자라고 있어요~

 

 

시골에서는 보리가 익으면 따다 불에 꼬실러먹었는데~

 

 

이제 마지막 하이라이트~^^

기대하세요~

매직~쇼가 펼쳐집니다~!!

 

 

우와~~!!  우산이 날고 있어요~

대~박!!!

제가 알기로는 이 공간이 때에 따라서

다른 매직~쇼가 펼쳐지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오늘은 비가 와서 우산을 날게 했나봐요~

 

성동구청에 오시면 눈이 즐거워져요~~!

 

성동구청 구경하기~(날으는 우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