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2018년도 비비고 군만두로 시작하다~ 본문

꿀~꺽~!

2018년도 비비고 군만두로 시작하다~

별들의외침 2018. 1. 1. 22:58
대망의 2018년의 해가 떴슴다~
한해를 피곤함없이  지내기 위해
오늘 하루는 푹~
휴식을 가졌어요~^^

지난번 비비고 만두 살때
비비고 군만두도
1+1해서 구입해 놓은것을
오늘 개봉했네요~^^

야밤에 군만두라~~ㅎㅎ

노릇노릇하게
군만두가 익어가고 있어요~

군만두는 16개 들어있네요
군만두 구우면서
톡~쏘는 탄산음료가
생각납니다~

탄산음료하면
역시 콜라지만 없네요ㅜㅜ

노릇하게 구운
군만두 대령이요~^^

역시 만두는
비비고입니다~^^

군만두 하나 집고
기념사자 찍고~^^

ㅎㅎ늦은 시간이지만
야밤에 군만두 먹으니
맛있네요~^^

살찌는 소리는 의도치 않는
선물이 되네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