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과 별들의이야기~

광양시장 먹자골목의 맛집'박가네 빈대떡' 본문

꿀~꺽~!

광양시장 먹자골목의 맛집'박가네 빈대떡'

별들의외침 2017. 12. 14. 23:30

날씨가 조금 풀리긴 했어도
많이 춥네요~
움직이기 싫은 날이지만
움직여야하는 날이기에
광장시장에 갔어요~

일마무리하고 손이 심심해서
광장시장 맛집갔어요
'박가네 빈대떡~'


요것이 빈대떡인데요
한판에 4,000원이예요~
새벽마다 직접 녹두를
맷돌에 갈아서 만든답니다~


빈대떡 자체는
심심해서 요 양파절임과
같이 먹어야 간이 맞아요


두께가 예술이죠~
울 마덜님도
한판에 4,000원이라 하니
비싼거 아니냐고 하셨는데
두께를 보고 아무말 안하시네요~^^


광장시장 먹자골목을
지나갈때마다 맛보려했는데
오늘에야 맛보네요~^^

빈대떡안에 숙주나물도
들어있어서 아삭하니
씹히는 맛이 좋네요~^^

뜨끈할때 ,배고플때
먹으면 진짜 맛이 환상입니다~^^

광장시장은 먹자골목
맛집이 많이 있는데
요~
 박가네 빈대떡 맛있네요~^^
Comments